Upper Body Layer
Upper Body
- Slot 'UpperBody'
- 애니메이션 몽타주의 슬롯을 의미
- UpperBody 슬롯을 가진 몽타주가 실행되면 애니메이션을 UpperBody 캐쉬에 저장할 수 있음
- 몽타주가 실행이 안되면 기존에 있는 LcoPose랑 똑같음
Final Loco
Layerd blend per bone
- Layerd blend per bone으로 UpperBody(몽타주 실행 애니메이션)와 LocoPose를 뼈를기준으로 블렌드(혼합)하여 실행
- Layerd blend per bone의 Details에서 Layer Setup을 해줘야 됨
- Layer Setup은 어디뼈 기준으로 Blend 될지 설정
- Depth가 4에 가까울수록 Blend가 잘되고 -1에 가까울 수록 Base Pose가 실행되는 듯함
- 아래 링크 참고
Blend Poses by bool
- Idle 이 false 이면(움직이고 있으면) Layerd blend per bone을 실행
- Idle 이 ture 이면(안움직이면) UpperBody 실행
- 최종적으로 FinalLoco로 저장
Output Pose
- FinalLoco를 Output Pose에 연결하여 최종적으로 애니메이션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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